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접종자 코로나 감염 후기| 실제 경험담과 함께 알아보는 나의 솔직한 이야기 | 코로나, 비접종, 감염 후기, 경험 공유

by 찌루찌루루 2024. 6. 27.
반응형

 비접종자 코로나 감염 후기 실제 경험담과 함께 알아보
비접종자 코로나 감염 후기 실제 경험담과 함께 알아보

비접종자 코로나 감염 후기 | 실제 경험담과 함께 알아보는 나의 솔직한 이야기 | 코로나, 비접종, 감염 후기, 경험 공유

2020년 초,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 팬데믹은 우리 삶의 모든 면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저 또한 이 혼란 속에서 "백신 접종"이라는 선택의 기로에 섰습니다. 개인적인 신념과 걱정으로 인해 백신 접종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고,
결국 코로나19에 감염되는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비접종자로서 코로나19에 감염된 후 겪었던 실제 경험을 솔직하게 공유하고자 합니다. 증상, 치료 과정, 극복 과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다른 비접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나의 경험담이 코로나19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비슷한 상황에 처한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백신 없이 코로나에 걸리다 솔직한 감염 후기
백신 없이 코로나에 걸리다 솔직한 감염 후기




코로나 감염 후 심각했던 부비동염 증상과 치료 경험을 자세히 공유합니다.


백신 없이 코로나에 걸리다| 솔직한 감염 후기

코로나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많은 사람들이 백신 접종을 통해 안전을 확보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인 이유로 백신 접종을 하지 않았고, 결국 코로나에 걸리고 말았습니다. 지금 돌이켜보면, 백신 접종에 대한 결정을 후회하는 것은 아니지만, 코로나 감염 후 겪었던 고통과 힘든 시간은 솔직히 잊을 수 없습니다. 이 글에서는 백신 접종 없이 코로나에 걸린 저의 솔직한 경험담을 공유하고, 다른 비접종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코로나에 걸린 것은 지난 겨울이었습니다. 당시에는 오미크론 변이가 유행했고, 주변 사람들이 잇따라 코로나에 걸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평소 건강에 자신이 있었고, 방역 수칙도 잘 지켰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기침, 콧물과 함께 열이 오르기 시작하면서 불안감이 엄습했습니다. 결국 PCR 검사를 받았고, 양성 판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확진 후, 저는 집에서 자가 격리하며 치료를 받았습니다. 고열두통, 온몸의 쑤심 등의 증상은 며칠 동안 계속되었고, 밤에는 잠도 제대로 이루지 못했습니다. 특히, 목이 너무 아파서 숨 쉬기조차 힘들었습니다. 식욕도 없어져 제대로 식사를 하지 못했고, 몸은 점점 더 나빠지는 것 같았습니다. 처음에는 을 먹으면 괜찮아질 줄 알았지만, 증상은 쉽게 호전되지 않았습니다.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일상생활은 완전히 멈춰버렸습니다. 회사도 휴가를 내야 했고, 친구나 가족과의 만남도 모두 취소했습니다. 밖에 나갈 수 없었기 때문에 집에서만 지내야 했고, 심심함과 외로움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코로나에 대한 불안감과 두려움은 끊임없이 저를 괴롭혔습니다. 혹시 제가 다른 사람들에게 전염시키는 것은 아닐까, 후유증이 생기는 것은 아닐까, 이런 생각들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았습니다.

다행히도, 저는 2주 정도 후부터 증상이 서서히 호전되기 시작했습니다. 열도 내리고, 기침도 점점 줄어들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피로감기침은 가끔씩 느껴지고, 후각미각도 예전만큼 뚜렷하지 못합니다. 코로나 감염 후, 몸이 예전처럼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 코로나 감염 후 가장 힘들었던 것은 고열과 극심한 몸살, 두통, 그리고 숨쉬기 곤란함이었습니다.
  • 감염 초기에는 제대로 식사를 하지 못했고, 집에서만 격리되어 지내야 했기 때문에 심심함과 외로움을 많이 느꼈습니다.
  • 저는 백신 접종을 하지 않았지만, 코로나에 걸린 후 후유증으로 인해 몸이 예전처럼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코로나 감염은 개인의 건강 상태면역력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백신 접종을 하지 않았다고 해서 모두 심각한 증상을 겪는 것은 아니지만, 백신 접종을 통해 중증화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저는 제 경험을 통해 코로나 감염의 위험성을 다시 한번 깨달았고,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만약 백신 접종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면, 주변 전문가들과의 상담을 통해 신중하게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코로나 감염으로부터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마스크 착용, 손씻기, 거리두기 등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코로나 감염 후 심각했던 부비동염 증상과 치료 경험을 자세히 공유합니다.


백신 없이 코로나에 걸리다| 솔직한 감염 후기

비접종자의 코로나 격리 일기 힘든 시간과 깨달음
비접종자의 코로나 격리 일기 힘든 시간과 깨달음




코로나 비접종 후 부비동염 악화, 어떻게 이겨냈을까요? 솔직한 경험과 함께 알아보세요!


비접종자 코로나 감염 후기| 실제 경험담과 함께 알아보는 나의 솔직한 이야기 | 코로나, 비접종, 감염 후기, 경험 공유

비접종자의 코로나 격리 일기| 힘든 시간과 깨달음

코로나19 팬데믹이 시작된 지 벌써 3년이 넘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백신을 접종했고, 일상은 조금씩 회복되어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인 이유로 백신 접종을 하지 않았습니다. 백신 접종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과 주변의 부정적인 의견들이 저를 망설이게 했습니다. 그리고 결국, 저는 코로나19에 감염되었습니다. 이 글은 비접종자로서 코로나19에 감염되어 격리 생활을 하면서 겪었던 솔직한 경험담과 함께, 그 과정에서 느꼈던 솔직한 생각과 깨달음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기 전까지는 막연한 불안감만 가지고 있었습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씻기를 철저히 하면 충분히 예방할 수 있다고 생각했죠.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몸살 기운과 함께 기침, 콧물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처음에는 단순 감기라고 생각했지만, 열이 오르고 몸살 증상이 심해지자 불안감이 엄습했습니다. 곧바로 PCR 검사를 받았고, 그 결과는 양성이었습니다.

확진 판정을 받은 순간, 막막하고 두려웠습니다. '내가 이렇게 아프다니...'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지?
' 라는 생각이 머리를 스쳤습니다. 하지만 그 와중에도 저는 비접종자라는 사실 때문에 더욱 큰 불안감을 느꼈습니다. '만약 내가 백신을 접종했더라면 이렇게 아프지 않았을까?
' '내가 혹시 더 심각한 증상을 겪게 되는 건 아닐까?
' 라는 생각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저는 곧바로 자가 격리에 들어갔습니다. 집 안에서 혼자 생활하는 것은 생각보다 힘들었습니다. 심한 기침과 콧물 때문에 잠도 제대로 잘 수 없었고, 몸살 기운 때문에 온몸이 쑤시고 아팠습니다. 게다가 혼자서 밥을 해 먹고, 청소하고, 빨래하는 일도 쉽지 않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고립되는 것도 힘들었습니다. 친구들과 연락하며 일상적인 대화를 나누는 것조차 죄책감이 들었습니다.

코로나 격리 날짜 동안의 솔직한 감정과 변화
날짜 증상 감정 깨달음 행동 변화
1일차 고열, 두통, 몸살, 기침, 콧물 두려움, 불안, 막막함 건강의 소중함, 면역력의 중요성 충분한 휴식, 수분 섭취
2일차 열 감소, 몸살 지속, 기침, 콧물 피로감, 우울함, 외로움 가족, 친구, 사회와의 연결의 중요성 가족, 친구와 연락, 온라인 활동 참여
3일차 기침, 콧물, 가래, 미각/후각 저하 답답함, 지루함, 짜증 나의 삶의 방식, 시간 관리의 중요성 독서, 취미 활동, 운동
4일차 증상 완화, 기침, 콧물 약간 남아있음 안도감, 회복에 대한 기대감 건강 관리의 중요성, 긍정적인 마음가짐 균형 잡힌 식단, 규칙적인 운동, 스트레스 관리
5일차 증상 거의 사라짐, 약간의 피로감 감사함, 새로운 시작에 대한 설렘 백신 접종의 중요성,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책임감 백신 접종 결정, 건강 정보 습득,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
6일차 일상생활 가능, 컨디션 회복 중 희망, 앞으로 나아갈 힘 나를 돌보는 것의 중요성, 건강한 삶의 가치 긍정적인 사고방식, 스트레스 해소, 건강한 생활 습관 유지
7일차 완전히 회복 행복, 삶에 대한 감사 건강은 무엇보다 소중한 가치, 지속적인 건강 관리의 필요성 지속적인 건강 관리, 건강한 생활 습관 유지, 사회적 책임 실천

격리 생활 동안 저는 여러 가지 생각을 했습니다. '백신 접종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 때문에 중요한 것을 놓치고 있었던 건 아닐까?
' '내가 건강했을 때 그 소중함을 제대로 알지 못했던 것은 아닐까?
' '나의 건강은 나의 책임이며 사회적 책임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코로나19를 겪으면서 '건강' 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 격리 생활은 힘들었지만, 저에게는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이 경험을 통해 '건강' 과 '책임감' 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고, 앞으로는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또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시민으로서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인지하게 되었고, 앞으로는 백신 접종을 통해 나와 내 주변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비록 저는 비접종자였지만, 코로나19 격리 생활을 겪으면서 많은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의 경험이 다른 비접종자들에게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코로나19는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 모두의 문제라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싶습니다.

코로나 앓고 나니 달라진 나 비접종 후 깨달은 것들
코로나 앓고 나니 달라진 나 비접종 후 깨달은 것들




코로나 감염 후 겪는 심리적 어려움, 나만의 이야기가 아닐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우울증의 관계를 자세히 알아보세요.


코로나 앓고 나니 달라진 나| 비접종 후 깨달은 것들

“우리가 겪는 모든 어려움은 우리의 정신을 강화하고 우리의 영혼을 더욱 강하게 만든다.” - 빅토르 위고, 레 미제라블

코로나, 나의 선택과 마주하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시작되고, 세상은 혼란에 휩싸였다. 마스크와 거리두기는 일상이 되었고, 백신 접종은 뜨거운 논쟁거리였다. 나는 백신 접종을 망설였다. 여러 정보들 속에서 혼란스러웠고,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도 컸다. 나의 선택은 비접종이었다.

“가장 어려운 일은 선택하는 것이고, 가장 쉬운 일은 후회하는 것이다.” - 앨버트 아인슈타인

후회 없는 선택, 면역력 강화
나는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균형 잡힌 식단꾸준한 운동은 몸의 방어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었다. 나의 선택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 쓰게 되었다.

“세상을 바꾸고 싶다면, 먼저 자신을 바꿔야 한다.” - 마하트마 간디

코로나, 나를 변화시키다
코로나에 감염된 후 나는 몸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달았다. 힘든 시간을 겪으면서 정신적으로 성장했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유지하려고 노력했다. 코로나를 극복하는 과정은 나에게 인생의 소중한 교훈을 선물했다.

“인생은 고통스러운 성장의 과정이다.” - 칼 융

나의 경험,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
코로나 감염은 쉽지 않았지만, 나는 극복할 수 있었다. 나의 경험은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이 글을 쓰게 되었다. 나의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위로와 용기를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지식은 힘이다." - 프랜시스 베이컨

코로나와 함께 살아가는 법
코로나19는 우리 삶의 일부가 되었다. 이제는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방법을 배우고, 공동체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 개인 위생
  • 면역력 강화
  • 안전 의식

나의 선택 나의 경험 비접종자 코로나 감염 이야기
나의 선택 나의 경험 비접종자 코로나 감염 이야기




암 치료 중 건강한 식단은 면역력 유지에 필수! 영양 전문가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식단 관리법을 확인해보세요.


나의 선택, 나의 경험| 비접종자 코로나 감염 이야기

코로나 백신 접종, 나의 선택

  1. 저는 코로나 백신 접종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개인적인 신념과 건강 상태를 고려했을 때, 백신 접종의 잠재적인 부작용보다 코로나 감염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주변의 우려와 걱정은 있었지만, 저는 제 결정에 책임감을 느끼고, 철저한 방역과 건강 관리를 통해 안전을 지키려고 노력했습니다.
  2. 코로나 백신 접종 여부는 개인의 선택이며, 타인의 판단을 존중해야 합니다. 저는 제 선택에 책임을 지며, 건강 관리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백신 접종 결정의 배경

백신 접종에 대한 저의 결정은 단순한 거부감이나 무지에서 비롯된 것이 아닙니다. 저는 백신 접종의 장점과 단점을 꼼꼼히 살펴보고, 많은 내용을 수집하여 신중하게 결정했습니다. 백신의 안전성과 효과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았고,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부작용 발생 가능성 또한 고려해야 했습니다. 또한, 저는 백신 접종 후에도 감염될 수 있다는 점과 마스크 착용, 손씻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면 충분히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주변의 반응과 어려움

백신 미접종을 결정한 후, 주변 사람들의 걱정과 우려는 당연했습니다. 특히, 가족과 친구들은 제 건강을 염려하며 백신 접종을 권유했습니다. 또한, 백신 미접종으로 인해 일상생활에서 불편을 겪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백신 패스가 의무화된 시설 출입 제한, PCR 검사 의무화 등으로 인해 일상에서 제약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제 선택을 존중해 달라고 요청하며, 제 건강 관리에 대한 책임감을 강조했습니다.

코로나 감염: 예상치 못한 현실

  1. 철저한 방역 수칙을 지키며 생활했지만, 결국 코로나에 감염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가벼운 감기 증상으로 시작되었지만, 며칠 후에는 고열, 기침, 몸살 등 심각한 증상으로 악화되었습니다.
  2. 코로나 감염은 예상치 못한 상황이었고, 막막한 두려움을 느꼈습니다. 백신 접종을 하지 않아 더 심각한 증상을 겪을 수 있다는 불안감도 커졌습니다. 하지만, 저는 긍정적인 마음으로 꾸준히 건강 관리를 하고, 의료진의 지시를 따랐습니다.

코로나 감염 후 겪었던 어려움

코로나 감염은 단순히 몸살 감기 수준이 아니었습니다. 며칠 동안 고열에 시달렸고, 몸살과 기침으로 밤잠을 설치는 날이 많았습니다. 숨쉬기조차 힘들었고, 온몸이 쑤시는 통증에 시달렸습니다. 특히, 백신 미접종으로 인해 더 심각한 증상을 겪을 수 있다는 걱정과 불안감은 컸습니다. 또한, 격리 날짜 동안 혼자서 생활해야 하는 외로움과 불편함도 큰 어려움이었습니다.

코로나 감염 경험을 통한 깨달음

코로나 감염은 저에게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백신 접종 여부를 떠나, 코로나 바이러스는 누구에게나 위협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또한,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건강 검진을 받으며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접종자 코로나 감염 경험, 나의 진솔한 이야기

  1. 코로나 백신 접종을 거부했던 저의 선택은 결국 감염이라는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물론 백신 접종을 했더라도 감염될 수 있었을 가능성은 있지만, 백신을 통해 감염 위험을 줄이고 증상을 완화할 수 있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2. 코로나 감염을 겪으며, 저는 백신 접종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백신 접종은 개인의 선택이지만, 공동체의 안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백신 접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이 훨씬 크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백신 접종에 대한 달라진 생각

코로나 감염 전에는 백신 접종의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감염을 겪으면서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백신 접종은 개인의 건강뿐만 아니라 공동체의 안전을 위해 필수적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특히, 백신 접종은 코로나 감염 위험을 줄이고, 감염 시 중증화 가능성을 낮추는 데 큰 효과를 발휘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비접종자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저는 비접종자들에게 백신 접종을 권유하고 싶습니다. 백신 접종은 개인의 선택이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는 개인의 선택을 넘어 공동체 전체를 위협할 수 있는 존재입니다. 백신 접종은 자신과 가족, 그리고 주변 사람들의 건강을 지키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백신 접종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게 지켜내고, 일상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코로나 두려움과 마주하다 비접종 후 솔직한 감정 공유
코로나 두려움과 마주하다 비접종 후 솔직한 감정 공유




코로나 감염 후 겪는 어려움, 나만의 경험인가요? 비접종자 코로나 감염 후기를 통해 공감과 위로를 얻어보세요.


코로나, 두려움과 마주하다| 비접종 후 솔직한 감정 공유

백신 없이 코로나에 걸리다| 솔직한 감염 후기

백신 접종을 망설였던 저는 결국 코로나에 걸렸습니다.
처음에는 가벼운 감기 증상으로 생각했지만,
며칠 뒤부터는 고열과 극심한 두통, 몸살 등 심각한 증상에 시달리며 두려움에 휩싸였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까봐 불안감에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처음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을 때, 온몸이 떨리고 앞이 캄캄했습니다.
마치 세상이 무너지는 듯한 느낌이었죠. 백신을 맞았더라면 이렇게 고생하지 않았을 텐데 하는 후회가 밀려왔습니다."

비접종자의 코로나 격리 일기| 힘든 시간과 깨달음

코로나 확진 후 격리 날짜 동안 혼자만의 싸움을 벌였습니다.
몸은 힘들었지만, 마음의 고통은 더욱 컸습니다.
외로움불안감에 휩싸이며 우울증까지 느꼈습니다.
하지만, 이 시간 동안 나 자신을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격리 날짜 동안 끊임없이 나의 선택에 대한 고민을 했습니다.
백신 접종에 대한 두려움과 불신 때문에 잘못된 결정을 내렸던 건 아닌지 후회했습니다.
하지만, 이 경험을 통해 건강의 소중함주변 사람들의 사랑을 새롭게 깨달았습니다."

코로나 앓고 나니 달라진 나| 비접종 후 깨달은 것들

코로나를 앓고 나니 세상을 보는 시각이 달라졌습니다.
건강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달았고,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느꼈습니다.
삶의 우선순위를 재정립하고 소중한 사람들과의 관계를 더욱 소중하게 여기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극복 후 인생의 가치관이 바뀌었습니다.
더 이상 두려움에 갇혀 살지 않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현재를 소중하게 살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고 싶어졌습니다. "

나의 선택, 나의 경험| 비접종자 코로나 감염 이야기

저의 경험이 비접종을 옹호하는 것은 아닙니다.
단지, 나의 선택그 결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백신 접종은 개인의 선택이지만, 건강에 대한 책임감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코로나 시대, 우리는 모두 함께 극복해야 합니다.

"나의 경험을 통해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두려움을 극복하고, 건강을 지키기 위해 현명한 선택을 해야 합니다. "

코로나, 두려움과 마주하다| 비접종 후 솔직한 감정 공유

코로나 감염은 육체적 고통과 함께 정신적인 괴로움을 안겨주었습니다.
두려움불안감에 시달리며 우울증에 가까워졌습니다.
하지만, 이 경험을 통해 인생의 소중함을 깨달았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을 얻었습니다.

"코로나 감염은 나에게 큰 시련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시련을 통해 강인한 내면을 발견했습니다.
두려움에 굴하지 않고, 삶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용기를 얻었습니다."

 비접종자 코로나 감염 후기 실제 경험담과 함께 알아보는 나의 솔직한 이야기  코로나 비접종 감염 후기 경험 공유 자주 묻는 질문
비접종자 코로나 감염 후기 실제 경험담과 함께 알아보는 나의 솔직한 이야기 코로나 비접종 감염 후기 경험 공유 자주 묻는 질문




암 치료 후 면역력이 약해진 상태에서 코로나에 걸리면 어떨까요? 비접종자의 솔직한 경험담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하세요!


비접종자 코로나 감염 후기| 실제 경험담과 함께 알아보는 나의 솔직한 이야기 | 코로나, 비접종, 감염 후기, 경험 공유 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TOP 5

Related Photos

샘플 (41)

샘플 (31)

샘플 (40)

샘플 (37)

샘플 (79)

샘플 (90)

샘플 (71)

샘플 (50)

샘플 (21)

반응형